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죽기 전에 꼭 봐야할 네이버 웹툰 : 내일 본문

리뷰/웹툰 리뷰

죽기 전에 꼭 봐야할 네이버 웹툰 : 내일

블로그하는봉봉 2019. 8. 25. 10:02

안녕하세요 ~ 오늘도 현재 연재 중인 네이버 웹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은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웹툰입니다. ‘내일’이라는 제목은 ‘내일이 오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내일을 만들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만화의 세 주인공들은 바로 저승사자들입니다. 사람의 생명을 거둬가는 저승사자들이 되려 사람들의 자살을 막기 위해 일합니다. 

네이버 웹툰 내일 中

학교에서 왕따당하는 학생,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 목숨을 위협할 정도의 다이어트를 이어가는 직장인, 폐지를 주우며 생계를 이어가는 6·25 참전용사 할아버지… 위기 관리팀은 누군가 자살하기 직전에 나타나 그들의 자살을 막는 게 아니라, 사전에 그들의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기 위해 꽤 오랜 시간 그들의 주변에 머무는데요. 이렇게 독자들과 하나씩 이들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네이버 웹툰 내일 中

TV 속 연일 보도되는 자살 뉴스들. 우리가 무심코 흘려들었을 누군가의 인생 이야기, 어쩌면 그 끝이 비극일 수도 있는 이야기들. 네이버 웹툰 '내일'은 우리 삶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웹툰 '내일'이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오는 이유가 바로 우리 삶의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웹툰 '내일' 목차

웹툰 '내일'을 더욱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매 에피소드 끝에는 이야기와 찰떡인 BGM이 있으니 꼭꼭 이어폰을 끼고 들어주세요. 

우리 삶의 이야기가 희극을 수도 비극일 수도 있지만, 함께 나눈다면 조금은 더 웃을 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 네이버 웹툰 '내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

 

내일

다 되는데 취업만은 안되는 취준생 최준웅(27세,남)우연한 사고로 저승독점기업 주마등의 저승차사들을 만나게되고 특별 위기관리팀의 계약직 막내로 일하며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돕게 되는데.

comic.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