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나주 혁신도시 맛집] 진짜 맛있는 나주 짬뽕, 나주 '이화원' 리뷰 본문

리뷰/맛집 리뷰

[나주 혁신도시 맛집] 진짜 맛있는 나주 짬뽕, 나주 '이화원' 리뷰

블로그하는봉봉 2021. 5. 3. 13:5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남 나주 혁신도시에 '이화원'이라는 중국집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 ) 작년에 문경세재에 놀러갔다가 '한경짬뽕'에서 소고기 짬뽕을 먹어 본 이후로는 정말 짬뽕에 대한 맛 평가 기준이 올라갔나 봅니다. 맛있는 짬뽕집 찾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아니면 요즘 중국집들이 맛이 변한건지 ㅠ ㅠ.. 어쨌든 오늘은 나주에 있는 '이화원' 솔직한 맛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나주 이화원은 나주 혁신도시 내에 위치해있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가시면 되는데 이화원 뒤쪽에 주차장으로 올라갈 수 있는 길이 따로 있습니다! 저는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고 가서 차를 멀리 두고 걸어서 올라갔습니다.

이화원 정문

정말 커다랗게 간판을 해놓았죠? 뭔가 호주에서 본 중식당이랑 비슷한 느낌을 받았답니다ㅎㅎ

이화원 정문에 있는 석상

정말 중식당 같은 분위기를 입구에서 부터 느낄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이런 석상과 내부 디자인까지 고급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화원 메뉴판
이화원 메뉴판 2

메뉴판에 메뉴가 정말 많아서 다 찍을 수는 없기에 가장 많이 드실 것 같은 페이지를 한 컷 찍었습니다. 코스 요리도 정말 잘 해놓은 것 같은데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해물짬뽕과 꿔바로우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늦은 점심인 2시쯤 도착을 해서 무척 배가 고팠는데 저녁에 고기를 먹기로 해서 적당히 주문했습니다 ㅎㅎ 참! 이화원 쉬는시간이 15:00~17:00 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화원 해물짬뽕
이화원 꿔바로우

양이 너무 적어보이게 찍혔는데 해물 짬뽕은 1인 정량이었고 꿔바로우도 양은 충분했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해물 짬뽕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국물맛인데 맛있었습니다. 제가 짬뽕 맛에 까다로운 편인데 맛있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의 강한 불맛 보다는 깔끔하고 시원한데 칼칼한 국물맛이 좋았습니다. 꿔바로우는 촉촉하고 그냥 진짜 사랑입니다... 맛있어요. 꿔바로우는 꼭 드셔보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