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안동 옥동 냉면 맛집] 안동 옥동에 위치한 '고기박사', 안동 찐 냉면 맛집 다녀왔습니다. 본문

리뷰/맛집 리뷰

[안동 옥동 냉면 맛집] 안동 옥동에 위치한 '고기박사', 안동 찐 냉면 맛집 다녀왔습니다.

블로그하는봉봉 2020. 5. 31.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요즘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아니라 여름, 겨울 2 계절만 왔다 갔다 반복되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엄청 춥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더워지기 시작하는 게 더 이상 우리나라도 사계절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 이 소식은 더위를 무척이나 못 버티는 제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네요.. 요 몇 년 사이 여름만 됐다 하면 에어컨이 없는 곳은 출입을 금하고 집 밖으로 외출은 되도록 삼가면서 살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날씨가 다시 조금씩 후끈후끈 해지기 시작한다는 소리는 바로바로 여름철 대표 음식 시원한 '냉면'이 돌아온다는 소리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옥동에 위치한 냉면 맛집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냉면은 역시 비빔 냉면 아닐까요? ㅎㅎ 물론 물냉면도 맛이 좋지만은 '고기박사'에서 비빔 냉면을 시키는 이유는 바로!

바로 바로 숯불 구이에 싸먹기 위해서입니다. 숯불 구이 양도 많고 게다가 직화로 구워내 불맛도 아주 일품인 것 같습니다. 냉면에 고기가 생각날 때, 이 집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SELF 코너에 보시면 온육수를 직접 가져다가 드실 수 있는데요. 옆에 종이컵에 놓여 있고 온육수는 바로 저기 뜨거운 물 통에 들어 있으니 드실 만큼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온육수는 굉장히 칼칼하니 겨울철 길거리 노점상의 뜨거운 오뎅 국물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식사가 나오기 전에 한잔 마시면서 속을 달래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착한 가격 ^^ 이 집을 자주 찾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고기는 따로 시키시지 않아도 냉면을 시키시면 같이 나옵니다. 냉면 가격 8,000원에 고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른 가게에서 같은 8,000원 내고 냉면 먹을 바에는 여기서 같은 가격 내고 고기까지 먹는 게 훨씬 이득인 것 같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고기 박사'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위치는 옥동브랜드 왼편에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주차하기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으니 근처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이동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