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안동 정하동 맛집] 베트남 쌀국수 '월남선생' 후기 본문

리뷰/맛집 리뷰

[안동 정하동 맛집] 베트남 쌀국수 '월남선생' 후기

블로그하는봉봉 2020. 1. 30. 09:00

안녕하세요 여러분 : ) 오늘은 안동 정하동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집을 찾았습니다. 쌀국수는 자주 먹지는 않지만 가끔 생각나고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또한 맛도 맛이지만 베트남 쌀국수는 가격 또한 착하지 않겠습니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집도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집입니다. 

가게 간판과 인테리어가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저는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위생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가게가 너무 지저분하고 오래되어 위생상 좋지 않겠다 싶으면 다시 찾지는 않게 되더라고요.

월남선생 가게 정면 사진

베트남 쌀국수 집 간판답게 베트남 전통 모자 '농라'가 씌워져 있습니다.

월남선생 메뉴판

저는 양지 쌀국수 대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쌀국수 양은 일반 성인 남성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혹시 국수를 정말 좋아하시거나 다른 사람 보다 조금 더 식사를 하신다고 하면 국수사리를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월남선생 양지 쌀국수

국물도 맛있고 면과 콩나물도 잘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집에서 제가 좋았던 것은 역시나 청결이었던 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식사를 대접받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쌀국수와 함께 찍어 먹을 소스가 테이블에 놓여있는데요 이 두 가지 소스를 섞어서 찍어 드시면 됩니다.

두 가지를 섞으면 칠리소스의 매콤한 맛과 호이신소스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쌀국수의 풍미를 조금 더 돋우는 것 같습니다.

가격과 맛 두 가지를 다 잡았으니 친구들과 함께 오거나 부모님과 함께 찾아도 좋을 집으로 추천합니다.

오늘 하루도 새로 먹어본 양지 쌀국수 덕분에 기분 좋게 일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비 오는 날, 날이 꾸물꾸물한 날 찾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