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영암 삼호 중국집 추천] 영암 콩국수, 차돌짬뽕 맛집 '삼호궁 중화요리' 본문

리뷰/맛집 리뷰

[영암 삼호 중국집 추천] 영암 콩국수, 차돌짬뽕 맛집 '삼호궁 중화요리'

블로그하는봉봉 2021. 6. 10.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영암 삼호에 위치한 '삼호궁 중화요리' 중국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영암읍에는 맛있는 중국집을 찾기가 어렵고 여름철에 콩국수를 하는 중국집이 많이 없습니다. 영암군 삼호읍은 영암읍 보다 더 상권이 발전 되어 있어서 맛집도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 지도

영암군 삼호궁 중화요리

map.naver.com

삼호궁 중화요리 위치는 위에 링크를 걸어뒀습니다. 주소는 영암군 삼호읍 신항로 100입니다. 

삼호궁 중화요리 탕수육

탕수육은 무난했습니다. 우선 소스에 레몬향이 짙게 배어있고 튀김옷은 살짝 두꺼운 정도입니다. 그래도 속살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군만두가 서비스로 나왔었는데 너무 배고파서 사진 찍기도 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ㅎㅎㅎㅎ 군만두 맛있었습니다.

삼호궁 중화요리 콩국수

콩국수는 이렇게 간얼음으로 나오더라고요. 설탕이랑 소금 두가지 다 주셔서 기호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호남에서는 콩국수에 설탕을 넣어서 달달하게 먹더라고요.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콩국수는 맛있었습니다. 시원하고 콩물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여름에 콩국수가 생각나신다면 이 집에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삼호궁 중화요리 간짜장

간짜장은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오 진짜 맛있는데? 이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삼호궁 중화요리 차돌 짬뽕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차돌 짬뽕은 맛은 무난했으나 정말 아쉬웠습니다 ㅠㅠ 차돌 짬뽕에는 차돌이 정말 듬뿍 들어가 있고 국물 맛에 고기 맛이 우러나와야 하는데... 그냥 해물 짬뽕에 차돌이 추가된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무난했지만 뭔가 아쉬운 느낌은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짬뽕에 워낙 진심인 편이라... 아쉽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영암 삼호 내에서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무난하게 가실 수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탕수육 소, 차돌짬뽕, 간짜장, 콩국수까지 해서 46,000원인가 49,000원인가 나왔습니다. 차돌 짬뽕이 11,000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