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필로시스헬스케어, YG PLUS] 9/29 추석 전 장 마감 이후 본문

주식 이야기

[필로시스헬스케어, YG PLUS] 9/29 추석 전 장 마감 이후

블로그하는봉봉 2020. 9. 29. 20:49

안녕하세요 :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 연휴가 시작되겠네요. 많은 분들이 9월 한 달 동안 정말 열심히 일하시며 황금연휴를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랬어야 했지만 주식을 시작한 이후에는 주식 시장이 휴장에 들어가면 심심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를 포함한 많은 주린이 분들이 같은 마음이시겠죠?

어제 말씀드렸던 대로 필로시스헬스케어는 오늘 익절하고 나왔습니다. 10월 추석 이후에는 더 좋은 흐름을 보여줄 것 같지만 여러 가지 들어가고 싶은 종목이 있어서 우선은 올라왔을 때 먹고 나왔습니다. 오늘 정말 다행히도 7050원에 매도를 걸어놓았는데 고점에서 잘 팔게 된 것 같습니다. 이후에 6800원대에 들어왔을 때 6800원까지 내려오면 다시 잡아야겠다 싶어 매수를 걸었는데 제가 생각한 매수 타점까지 내려오지 않아 결국 잡지 못했습니다.

필로시스헬스케어

오늘은 시장이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었고 필로시스헬스케어도 종가 6960 장 마감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들어오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석 이후에 흐름을 보시고 매도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10월부터는 실적주 위주로 상승이 이어간다고 하니 차분히 기다리시면 분명 좋은 매도 타이밍이 올 것 같습니다. 저는 10월에 7천원선 회복되고 나서 눌림 구간에 다시 한번 들어갈 기회를 보겠습니다.

YG PLUS

그리고는 10월에 어떤 종목이 가장 먼저 움직일까? 곰곰이생각해보았습니다. 10월 2일 오후 1시 정식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고 10월 6일 정식 앨범 판매를 앞두고 있는 블랙핑크가 제가 생각했던 것다 훨씬 인기가 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였습니다. 그래서 YG PLUS를 8355원에 조금 담아보았습니다. 저보다 훨씬 먼저 들어오신 분들은 벌써 익절하고 나가셨겠지만 오늘 외국인 매수도 많이 들어왔고 블랙핑크의 저력이라면 9천원 1만원까지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으로 10월 길게 들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주식 고수분들이 계시다면 YG PLUS 어떤지 개인적인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블랙핑크 오피셜 영상을 보고 나니 이번 앨범 대박날 것 같은 조짐이 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