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언제나 흐림 뒤 맑음

[원룸 스투키 추천] 원룸 스투키 공기정화, 원룸 스투키 선물, 스투키 가격 알려드립니다. 본문

일상/일상 이야기

[원룸 스투키 추천] 원룸 스투키 공기정화, 원룸 스투키 선물, 스투키 가격 알려드립니다.

블로그하는봉봉 2020. 5. 30.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다가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요 몇 달간 코로나19로 인해서 주말에 외출을 잘 안 하다 보니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주말에 집에 이따 보니 가끔씩 미세먼지가 안 좋을 때, 바깥공기가 안 좋다고 느껴질 때면 창문을 죄다 닫아 놓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집안 공기가 답답하고 뭔가 꽉 막힌 느낌이 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물어 보고 결국 꽃 가게를 찾아서 원룸이나 사무실에서 많이 키운다는 공기 정화 대표 식물 '스투키'를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스투키 가격은 크기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제일 작은 크기는 만원, 조금 더 큰 건 2만원이고 제가 사온건 그 중에서 제일 크기가 있었던 3만원짜리 사이즈였습니다. 식물을 처음 사다 보니 뭔가 크기가 커야 공기 정화도 더 잘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스투키를 원룸이나 사무실에 두는 이유는 공기 정화뿐만 아니라 전자파 차단 효과가 있어서라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두달에 한번씩 물을 주면 돼서 물 주는 걸 자주 깜빡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원룸에 두고 며칠씩 집을 비워도 걱정이 없구요.

이제 스투키를 키운지 어느덧 2달이 되어가는데요. 사실 공기 정화를 위해서 스투키를 샀었는데 큰 효과를 보지는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스투키를 하나 더 사서 데려와야 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친구 왈 그렇게 하다 보면 끝이 없이 계속 사야 하니 차라리 공기청정기를 사라고 정곡을 찌르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실 스투키를 구매하기 전에 공기청정기를 알아봤는데 원룸에 두기에는 20~30만 원짜리가 부담이 되는지라 스투키를 사게 되었어요. 이럴 거면 처음부터 공기청정기를 더 알아보고 살 걸 그랬나 봅니다.

아무튼 원룸에 두거나 친구 취직 축하 선물로도 좋은 스투키!! 하지만 정말 키워보고 나니 원룸에서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는 점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